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타벅스 루비 석류젤리 크림 프라푸치노
    이건 먹어보니 어때? 2020. 3. 28. 14:57

    스타벅스는 벚꽃시즌을 맞이해서 새로운 음료,
    루비 석류젤리 크림 프라푸치노, 체리블라썸 루비라떼, 체리블라썸 루비 초콜릿, 세 가지를 선보였습니다

    이번 체리블라썸 시즌에는 음료 위에 예쁘게 만개한 벚꽃나무 한 그루를 토핑해서 
    설레는 봄의 느낌을 시각화 한 것이 특징입니다.

    이번 체리블라썸 기간 중 이벤트기간 2020년 3월 24일부터 4월 6일까지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그린, 골드 레벨 회원이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체리블라썸 음료를 구매하면
    품목당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예쁘게 라떼아트되어 있는 라떼류를 먼저 먹어볼까 고민했지만, 
    휘핑크림을 좋아하는 제가 제일 먼저 주문한 음료는 바로 루비 석류젤리 크림 프라푸치노입니다.

    루비 석류젤리 크림 프라푸치노
    가격: 6,300원
    칼로리(열량): 335kcal
    1회제공량: 355ml
    카페인: 0mg
    *대두, 우유
    내가 주는 맛 별점: (2/5점)

     

    음료의 휘핑크림 많이를 추가 안한 탓에, 휘핑크림을 더 올려줄 수 있냐고 부탁드렸더니...
    루비 석류젤리 크림 프라푸치노의 모양이 영 예쁘지 않아졌네요ㅠ

    휘핑크림을 먼저 깔끔하게 먹고 난 후, 빨대를 꽂아 음료를 한 입 먹었는데? 
    핑크핑크한 색깔에 딸기맛인가 했는데... 그건 아니였고,
    체리맛인 것 같은데.. 인공향미료 맛이 많이 났습니다.

    음료와 함께 갑작스레 올라온 젤리인지 푸딩인지 모를, 석류맛 푸딩젤리가 입안으로 쏘옥 올라왔습니다.
    말랑거리는 식감에 재미는 있었지만.. 맛은 그저 그랬습니다.
    시즌 음료, 루비 석류젤리 크림 프라푸치노 속 석류젤리로 벚꽃이 망울 터뜨리는 모습을 연출하고 싶었다고 합니다. 

    스타벅스를 자주 가긴 하지만.. 사실 특출나게 맛있는 음료를 먹어본 적은 없는 것 같네요ㅠ
    만약 있었다면 매번 그 음료를 사 먹으러 갔을텐데... 오히려 새로운 음료를 마셔보는 것이 더 흔한 일인 것 같아요 하하
    그래서 이번처럼 시즌 음료에서도 대실패한 경험도 많답니다.

    루비 석류젤리 크림 프라푸치노의 맛이 궁금하다면, 한 번쯤 먹어볼 순 있지만.. 전 다신 안 먹을 것 같네요
    다른 시즌 음료 먹고 다시 오겠습니다~~

    내가 주는 맛 별점: (2/5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