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타벅스 아이스 홀리데이 화이트 뱅쇼
    이건 먹어보니 어때? 2019. 11. 30. 19:37

    음료를 마시기 전에 뱅쇼가 뭔지 몰라서 찾아보았다 
    뱅쇼란 와인에 시나몬, 과일 등을 첨가하여 따뜻하게 끓인 음료이다 
    그래서 와인이니깐, 알콜이 있나?싶었는데, 다행히 논알콜음료!

    깔끔한 과일맛이 나기 때문에, 아이들이 마셔도 괜찮은 음료이다
    카페에 조카를 데리고 갔을 때, 아직 너무 아기라서 무엇을 사 먹여야 하나 고민했는데,
    다음부턴 이 음료를 사줘야겠다고 생각을 했다
    핫초코도 너무 달고, 다른 음료는 카페인이 들어 있고 해서 
    카페에 오면 선택의 폭이 좁았는데, 
    아이스 홀리데이 화이트 뱅쇼는 뱅쇼이긴 하지만, 
    다행히 알코올이 들어있지 않아서 아이들이 마시기에 딱인 음료인 것 같다

    아이스 홀리데이 화이트 뱅쇼
    가격: 6,100원
    칼로리: 135Kcal
    1회 제공량: 355ml
    *논 알코올 음료
    개인컵 입구 직경이 3.5cm 미만은 
    과일토핑이 들어가지 않아 음료제공이 불가합니다
    내가 주는 맛 별점: ★★☆(2.5/5점)

     


    음료를 받고 든 생각은 여기가 칵테일바인가, 카페인가!
    음료가 너무 예쁘고 청량감 넘쳐보여서, 칵테일바에 온 기분이 들었다 
    화이트 와인색의 투명함이 베이스인 음료,
    아이스 홀리데이 화이트 뱅쇼는
    받자 마자 기분 좋아지는 음료였다.

    음료를 더 가까이 가져올수록 더 확 느껴진 시나몬 향!
    그렇게 느껴질 수 없었던 것은 음료 안에는 큰 시나몬이 하나 풍덩 담겨있었다

    그러도나서 아이스 홀리데이 화이트 뱅쇼를 한 입 딱 마셔보니! 음~ 
    시원하게 느껴지는 상큼한 과일맛! 특히 사과 맛이 제일 많이 느껴졌다
    음료 안에는 사과도 2조각 들어있었다
    다 마시고 나서는 사과도 아삭아삭 씹어먹었다
    사과가 아주 신선하고 맛있었다

    오렌지는 먹기 불편해서 못 먹었다

    입이 텁텁한데 깔끔하게 무엇인가 마시고 싶다!
    목이 아주 마른데, 물은 마시기 싫고, 음료를 마시면 더 목이 마르다 싶을 때,
     후루룩 마시기에 딱인 음료, 아이스 홀리데이 화이트 뱅쇼

    상큼한 과일음료를 마시고 싶다면 아이스 홀리데이 화기트 뱅쇼를 먹어봐도 괜찮을 것 같다!
    사실 뱅쇼가 와인으로 만들긴 하는데, 아이스 홀리데이 화이트 뱅쇼는 알코올이 들어있지 않기 때문에,
    술 마시고 나서 마서 청량감있게 마지막 마무리 음료로 선택하기에 나쁘지 않을 것 같다.

    그렇지만 가격이 착한 것만은 아니기 때문에, 내가 또 먹을지는 의문이다~

    내가 주는 맛 별점: ★★☆(2.5/5점)

    댓글

Designed by Tistory.